공연·전시·축제

문화를 만드는 곳 열터의 ‘생생우리음악축제’, 2022년 대한민국공연예술제 우수공연예술제 선정

산신각 2022. 1. 5. 10:53

지난해 예술동네 봉담이라는 슬로건으로 공간+사람+아티스트가 한마음이 되었던 생생우리음악축제가 2022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우수공연예술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공연예술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공연예술 축제를 선정하는 사업으로 올해로 4년차에 들어서는 생생우리음악축제가 그 예술성,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생생우리음악축제를 만든 문화를만드는곳 열터 김정오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문화예술계 추가 선정했던 지난해와는 다른 양상이라며 여러 부족한 점에도 불구하고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드는 살아있는 축제로 좋게 평가해주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생생우리음악축제가 정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이라며 올해 생생우리음악축제 중요성을 강조했다.

 

생생우리음악축제는 예술동네 봉담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역의 아뜰리에, 작은도서관, 공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20여팀의 아티스트들과 작은 콘서트를 여는 축제다.

 

202211월 첫 번째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3일 간 진행될 예정으로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은 현재 미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열터 홈페이지(https://hsmunhwa.oopy.io/artist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7&item=&no=34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