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화성반월中 댄스동아리 B-COX, ‘화성시 청소년종합예술제’ 무용 댄스부분 최우수상 수상

산신각 2023. 6. 5. 16:26

대중가요 개인부문에서는 1학년 학생이 우수상(공동1) 수상

 

화성반월중학교(교장·이광재)530~613일간 실시된 ‘2023 화성시 청소년종합예술제무용 댄스부문에서 화성반월중학교 댄스동아리 ‘B-COX’ 학생들이 최우수상을, 대중가요 개인부문에서 1학년 학생이 우수상(공동1)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화성반월중은 학생들의 재능 신장과 능력 발휘를 위한 다양한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댄스동아리 B-COX와 보컬반은 본 대회에서 다양한 상을 수상 및 각종 학교행사와 동아리 축제, 찬조 공연에 참가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댄스동아리 B-COX 단장 학생은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너무 뿌듯하고 경기도 대회 준비도 열심히 해야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광재 교장은 이번 우승은 학생들이 꾸준히 연습해온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학생들이 재능 신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댄스동아리 B-COX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화성시 대표로 참가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0&no=4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