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공연예술단체 위드유컴퍼니, 19일 반석아트홀에서 ‘5주년 기념 뮤지컬 축제 콘서트’ 개최

산신각 2023. 8. 4. 15:39

화성시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공연예술단체 위드유컴퍼니가 오는 195주년 기념으로 동탄 반석아트홀에서 화성시민들에게 뮤지컬 공연을 선물한다.

 

위드유컴퍼니는 이번 2023년 뱃놀이 축제 메인무대에 뮤지컬 퍼레이드 출장고민상담소를 제작·공연했고, 화성시 모든 지역에서 버스킹을 통해 뮤지컬을 많이 알리고 있다.

 

또한, 화성시와 관련된 어린이 전래동화극인 돌멩이를 삼킨 호랑이’, 화성시 3.1운동 역사의 제암리 고주리 학살사건 창작뮤지컬 ‘1919’ 등 많은 공연 경험이 있는 단체다.

 

위드유컴퍼니의 위드유뮤지컬팀은 이번 공연에 주옥같은 곡들로 구성을 한 10곡이 넘는 래파토리를 가지고 8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위드유컴퍼니 뮤지컬팀 대표인 김하민을 필두로 최근 인기있던 드림하이 뮤지컬에서 진국역을 맡았던 추연성 배우가 함께한다.

 

그 뒤로 학전을 비롯한 전국에서 많은 공연을 하고 있는 박두희 배우, 곧 메밀꽃필무렵 뮤지컬에 출연하는 안동기 배우와 화성에서 다양한 버스킹을 한 김인성 배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여자배우들로는 잭더리퍼에 출연한 최재현 배우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초연, 김태인 배우가 함께한다.

 

가장 특별한건 위드유컴퍼니가 이번에 많은 화성시민들이 문화예술 경험을 많이 했으면 하는 바람로 전석 무료 공연으로 진행한다는 점이다.

수도권 서울중심에서 이뤄지는 많은 뮤지컬 곡들을 이번 화성시 반석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5시 반석아트홀에서 열린다.

 

위드유컴퍼니 관계자는 공연에 관심있는 화성시민 및 관객들은 네이버로 예약(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960704)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7&item=54&no=41085 

 

공연예술단체 위드유컴퍼니, 19일 반석아트홀에서 ‘5주년 기념 뮤지컬 축제 콘서트’ 개최

화성시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공연예술단체 위드유컴퍼니가 오는 19일 5주년 기념으로 동탄 반석아트홀에서 화성시민들에게 뮤지컬 공연을 선물한다.위드유컴퍼니는 이번 2023년 뱃놀이 축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