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공무원연금공단 경인본부, 취약계층 대상 특식 지원

산신각 2023. 8. 22. 19:06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최성규)은 지난 18일 취약계층의 영양 보충을 위한 특식 지원행사를 진행했다.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홀로 식사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72가구에 주 2회 밑반찬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 중이며, 취약계층의 영양 보충을 위해 공무원연금공단 경인본부와 함께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는 공무원연금공단 경인본부의 지원으로 균형잡힌 먹거리 지원을 위해 한우 국거리, 마른 미역, 곰탕, 깍두기, 볶음 땅콩을 준비했으며, 공무원연금공단 경인본부 한태희 차장과 상록자원봉사단 정은경 단장 및 단원들이 참여해 포장 및 배달을 진행했다.

 

최성규 관장은 아침과 저녁으로는 선선해지는 여름 끝자락이지만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 이런 시기에 따뜻하게 드실 수 있는 식재료 전달을 통해 취약계층분들이 따뜻한 한 끼를 드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위드-캔복지재단에서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화성시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0&no=41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