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사장·김근영, 이하 HU공사)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예산편성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예산’ 주민 제안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참여예산은 HU공사 시설물이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직접 예산 기획·편성에 참여할 수 있는 제도로 고객의 참여를 통해 도시발전 및 시설물 운영의 방향성을 공유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기회를 제공한다.
접수된 공모사업은 고객참여예산 심사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2024년도 HU공사 예산에 반영될 예정이며, 우수 제안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온누리상품권(최대 20만원) 및 기프티콘 등 소정의 보상이 지급된다.
2023년 고객참여예산 사업 접수는 오는 9월15일까지 진행되며, HU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식을 내려받아 제출할 수 있으며, 우편 및 팩스,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HU공사 기획혁신부(☎031-8012-7745)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김근영 HU공사 사장은 “많은 고객이 공감하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사업내용에 반영하는 참여 경영체계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1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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