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정찬웅 남촌동장, ‘오거리집 설렁탕’ 육이균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산신각 2023. 8. 31. 16:18

오산시 남촌동 정찬웅 동장이 지난 30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식사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남촌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서 복지사각지대 이웃 발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온 오거리집 설렁탕육이균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거리집은 지난해 5월부터 저소득층을 위해 매월 정성을 들여 만든 뼈해장국 및 설렁탕 을 어려운 이웃 25명에게 전달하고 있다.

 

육이균 대표는 준비한 음식을 어려운 이웃에게 대접할 수 있어서 기쁘다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꾸준히 봉사하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찬웅 남촌동장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이 듬뿍 담긴 한 끼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도 좋아하시며 기쁘게 드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가구를 발굴 및 지원하는 무보수 명예직의 인적 자원망으로 통장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읍면동 단체회원, 신고의무자, 생활업종 종사자, 지역주민, 종교단체 등이 참여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1&no=41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