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국민의힘 화성시 병 당협위원회, 배양초교에서 교통안전캠페인 전개

산신각 2023. 9. 8. 11:50

국민의힘 화성시 병 당협위원회(위원장·석호현) 7일 배양초등학교에서 동탄녹색어머니연합회에서 주관한 교통안전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이날 배양초교 녹색어머니회 신은미 회장과, 진수현 학부모회장은 모두가 함께 한 행사라 더욱 뜻 깊었고, 특히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님과 화성시의회 시의원님들까지 교통안전캠페인에 동참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교통안전 현장교육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미희 교장은 아이들의 안전에 함께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학교 또한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면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했다.

 

이날 교통안전캠페인에는 박진섭·명미정 시의원도 함께 참여해 아이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기 위한 현장 점검도 진행됐다.

 

석호현 위원장은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아동보호구역 지정과 관련 화성시의 실태조사와 정책반영을 통해 CCTV 추가 설치와 순찰 강화를 통해 아동범죄 예방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http://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no=41449 

 

국민의힘 화성시 병 당협위원회, 배양초교에서 교통안전캠페인 전개

국민의힘 화성시 병 당협위원회(위원장·석호현)는 7일 배양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회장·진수ㅜ현) 회원들과 교통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이날 녹색어머니회 진수현 회장은 “배양초교 학부모

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