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초평동 통장단협의회, 두곡동 텃밭에서 ‘나눔 고구마’ 수확

산신각 2023. 10. 6. 11:31

오산시 초평동(동장·김성주)은 지난 4일 관내 두곡동 텃밭에서 초평동 통장단협의회(회장·최상규) 회원, 동 직원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눔 고구마’ 수확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통장단협의회는 올해 초 관내 유휴지를 활용해 직접 심고 재배한 이번 고구마를 판매해 조성된 수익금을 관내 경로당과 저소득층 및 홀몸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최상규 통장단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는 회원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원과 참여 아래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초평동 주민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나눔의 고구마를 통해서 초평동 발전에 노력해 주시는 통장단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초평동을 만들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7&no=41802 

 

오산시 초평동 통장단협의회, 두곡동 텃밭에서 ‘나눔 고구마’ 수확

오산시 초평동(동장·김성주)은 지난 4일 관내 두곡동 텃밭에서 초평동 통장단협의회(회장·최상규) 회원, 동 직원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나눔 고구마’ 수확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통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