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오산고현초교, 가을을 여는 통기타 연주회 개최

산신각 2023. 10. 10. 13:29

오산고현초등학교(교장·김무연)는 지난 6일 꿈별이 재능터에서 가을을 여는 통기타 연주회를 실시했다.

 

꿈별이 재능터는 지난 9월 예술공감터 지원 사업을 통해 기존 구령대를 개축해 마련한 야외공연장으로 오산고현초교 학생들이 저마다의 재능을 발현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연주회는 청명한 가을 아침에 어울리는 친숙한 기타곡들로 꾸며져 학생들의 큰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사제(師弟)가 함께 즐기는 어울림의 장이 됐다.

 

한라희 학생회장은 학생들의 끼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기쁘고, 연주회에 대한 친구들의 반응도 좋아서 학생들이 스스로 준비하는 발표하는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무연 교장은 학교 예술공감터가 학생들이 꿈과 끼를 실현하고, 학교의 모든 구성원이 함께 공감하고 화합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다양한 공연 무대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6&no=41825 

 

오산고현초교, 가을을 여는 통기타 연주회 개최

오산고현초등학교(교장·김무연)는 지난 6일 꿈별이 재능터에서 ‘가을을 여는 통기타 연주회’를 실시했다. ‘꿈별이 재능터’는 지난 9월 예술공감터 지원 사업을 통해 기존 구령대를 개축해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