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화성시 다원초교, 독서 힐링 프로그램 ‘책과 함께 떠나는 마음 여행’ 실시

산신각 2023. 10. 12. 11:15

화성시 다원초등학교(교장·윤신기)4일부터 12일까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을 읽고 다양한 독서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책을 통한 독서 힐링 프로그램 책과 함께 떠나는 마음 여행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마음, 감정과 관련 서적 독서 내가 읽은 책의 장면을 캡처 후 손글씨로 따라 쓰는 북 캡처 활동 동화를 들은 후 나의 마음 표현하는 책과 함께 체험하고 힐링하는 북 테라피 활동으로 진행됐다.

 

윤신기 교장은 텍스트가 아닌 화면의 움직임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요즘 어린이들에게 이러한 독서 힐링 프로그램은 책 읽기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학생들의 성장 및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더 많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이용하고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0&no=41865 

 

화성시 다원초교, 독서 힐링 프로그램 ‘책과 함께 떠나는 마음 여행’ 실시

화성시 다원초등학교(교장·윤신기)는 4일부터 12일까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을 읽고 다양한 독서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책을 통한 독서 힐링 프로그램 ‘책과 함께 떠나는 마음 여행’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