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필옵틱스·필에너지, 오산시 자원봉사센터에 도서 728권 전달

산신각 2023. 11. 3. 13:41

오산시 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31일 필옵틱스와 필에너지로부터 도서 728권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된 서적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봉사단체인 필발란티어를 중심으로 ‘Phil 헌책 모으기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직원들이 더이상 읽지 않고 보유하고 있는 도서를 지역사회에 기증해 도서 나눔과 자원순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전개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900여 권의 책이 모였고, 그중 보존상태가 양호한 양질의 도서 728권을 선별해 지난달 31일 오산시 자원봉사센터로 전달했다.

 

전달된 도서는 이달부터 오산시에 위치한 작은도서관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필발란티어 관계자는 임직원의 기부 도서를 리사이클링(재순환)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일상 속 작은 관심을 전 임직원과 함께 지역사회공헌과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어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OLED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와 이차전지 공정장비 등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IT8.6세대 OLED 디스플레이 투자 확대와 원통형 4680 권취기 개발로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사는 적극적인 연구개발로 사업영역을 확장함과 동시에 인류와 자연의 공존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2207

 

필옵틱스·필에너지, 오산시 자원봉사센터에 도서 728권 전달

오산시 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31일 필옵틱스와 필에너지로부터 도서 728권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이번 기탁된 서적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봉사단체인 필발란티어를 중심으로 ‘Phil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