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와이솔, 오산시 드림스타트 아동에 후원 물품 전달

산신각 2023. 11. 3. 13:47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일 오산시 가장로에 위치한 전자부품 제조업체 ()와이솔 임직원 일동이 오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이경용)를 방문, 오산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패딩 40벌을 기탁했다.

 

이 물품은 오산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 중에서 겨울용 외투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와이솔 관계자는 아동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고, 이번 기부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음을 뿌듯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길순 아동복지과장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협력으로 아동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내디딜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솔은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기업봉사단으로 활동 중이며,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을 위해 필요한 물품 등을 제공하고 집수리봉사 등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산시 드림스타트에서도 이에 발맞춰 지역자원과 연계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no=42208

 

㈜와이솔, 오산시 드림스타트 아동에 후원 물품 전달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일 오산시 가장로에 위치한 전자부품 제조업체 (주)와이솔 임직원 일동이 오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이경용)를 방문, 오산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패딩 40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