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11월 ‘시민시상식’ 개최

산신각 2023. 11. 21. 21:17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1월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이권재 시장의 축하 인사와 표창장 전수 및 수여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18명의 수상자가 참석했다.

 

먼저 2023 나눔문화 확산 유공자로 위즈텍(대표·이삼해), 2023년 적십자회비 모금 유공자로 문승숙씨(대원동통장협의회), 선행 도민에 김주환씨(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 민방위 업무발전 유공자로 윤도규씨(()오산씨네마 CGV오산중앙), 안정근씨(중앙동주민자치회)가 각각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헌신하는 시민들을 매월 선정해 시상하는 시정발전 유공에는 김숙희씨, 김여정씨, 김주현씨(청안상회대표), 이헌준씨(한신대학교), 정대진씨(오산대학교), 조인상씨(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김지훈씨(오산성인장애인씨앗야학), 송하경씨(오산교육재단), 이태운씨(오산교육재단), 고혜란씨, 정세환씨(()세우), 이복실씨, 오연숙씨(초동새마을부녀회)가 각각 오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권재 시장은 어느새 2023년도 한 달 여정도 남았는데 여기 계신 분들과 오산시 모두 이루고자 했던 일들을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오산시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니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수상하신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no=42505

 

오산시, 11월 ‘시민시상식’ 개최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1월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이날 시상식은 이권재 시장의 축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