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고고런·㈜혜림산업, 오산시에 싸이클복서 3대 기부

산신각 2023. 11. 30. 17:55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8고고런(대표·한병희)혜림산업(대표·백찬헌)으로부터 싸이클복서 3(100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두 기업은 성장기 아동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과다 사용 등에 따른 건강 문제를 우려해 이번 후원에 뜻을 모았다.

 

고고런의 싸이클복서는 싸이클을 통한 하체 운동과 복싱 운동을 통한 상체 운동이 가능한 전신 운동기구로 시에서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아동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병희·백찬헌 대표는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을 위한 관심과 나눔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오산시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고고런과 혜림산업에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마음을 잘 전달해 아이들이 살기 좋은 도시를 조성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고고런은 서울시 강남구 소재한 운동기구 전문제조업체며, 혜림산업은 화성시 향남읍 소재의 일반전기 공사업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2622

 

㈜고고런·㈜혜림산업, 오산시에 싸이클복서 3대 기부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8일 ㈜고고런(대표·한병희)과 ㈜혜림산업(대표·백찬헌)으로부터 싸이클복서 3대(100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두 기업은 성장기 아동 청소년들의 스마트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