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세교꿈사랑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신장동에 기탁

산신각 2023. 11. 30. 18:06

오산시 신장동(동장·김선옥)은 지난 27일 세교꿈사랑가정어린이집(원장·구선희)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35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세교꿈사랑가정어린이집은 아이들이 가정에서 쓰지 않는 장난감이나 물품을 모아 아나바다 장터를 열어 아이들에게 시장에서 장 보는 방법과 물품을 구입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한편 이를 통한 수익금을 기탁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구선희 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도 드리고 아이들에게 아나바다 운동의 좋은 점을 교육하고자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함께 해 이렇게 후원금을 기탁할 수 있었고, 비교적 큰돈은 아니지만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선옥 신장동장은 아나바다 행사와 함께 기부까지 이어지게 되어 환경도 지키고 어려운 이웃도 돕고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어 무엇보다 큰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기탁해주신 후원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을 잘 계획하고 운용해가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8&no=42624

 

오산시 세교꿈사랑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신장동에 기탁

오산시 신장동(동장·김선옥)은 지난 27일 세교꿈사랑가정어린이집(원장·구선희)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35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세교꿈사랑가정어린이집은 아이들이 가정에서 쓰지 않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