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따스아리 기부천사, 이웃사랑 후원 성금 300만원 기탁

산신각 2024. 1. 30. 15:51

오산시(시장·이권재)는 따스아리 기부천사(회장·공흥식)가 시청을 방문,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11년 결성된 비영리 단체인 따스아리 기부천사는 회원들과 함께 디딤씨앗통장 이용 아동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기적으로 성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초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공흥식 회장은 올해도 오산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나눔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갑진년 새해를 맞이한 만큼 보다 더욱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항상 관심과 사랑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따스아리 기부천사에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마음을 기반으로 오산시도 복지대상자 발굴 및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no=43168

 

오산시 따스아리 기부천사, 이웃사랑 후원 성금 300만원 기탁

오산시(시장·이권재)는 따스아리 기부천사(회장·공흥식)가 시청을 방문,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2011년 결성된 비영리 단체인 따스아리 기부천사는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