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푸른봉사회, ‘행복한 밥상’ 기부 동참…150만원 기탁

산신각 2024. 1. 30. 15:57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9일 오산시 푸른봉사회(회장·박현명)에서 어르신 대상 주말 경로 급식 사업인 행복한 밥상후원을 위해 성금 15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오산시 푸른봉사회는 앞서 25일에 세교 금암마을 7단지 아파트 경로당에서 경로당 회원들과 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떡국나눔 봉사를 한 데 이어 행복한 밥상사업 활성화를 위한 기부에도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보여줬다.

 

박현명 회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봉사회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지역사회 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산시 푸른봉사회에 감사드린다, “전달해 주신 성금은 행복한 밥상 사업에 후원되어 주말에도 어르신들이 결식하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item=249&no=43169

 

오산시 푸른봉사회, ‘행복한 밥상’ 기부 동참…150만원 기탁

오산시(시장·이권재)는 지난 29일 오산시 푸른봉사회(회장·박현명)에서 어르신 대상 주말 경로 급식 사업인 ‘행복한 밥상’ 후원을 위해 성금 15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오산시 푸른봉사회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