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조대현 예비후보(화성 을), 설 명절 전후 부동산중개업소 80곳 방문해 ‘현장의 소리’ 경청

산신각 2024. 2. 13. 18:31

조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화성 을)는 설 명절 연휴를 전후로 부동산중개업소 80곳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집중적으로 청취했다고 밝혔다.

 

조대현 예비후보는 설 연휴 전 7~8일과 연휴 다음날인 13일 사흘간 동탄1신도시 일대 부동산중개업 사무소 80곳을 방문해 고충을 듣고 의견을 나눴다.

 

사흘간 총 8시간, 2만 보를 걸어 다니며 잰걸음으로 동네현장을 살피고 소통했다.

 

동탄 석로에서 롯데골드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하는 정명학 대표는 조대현 예비후보의 방문을 반기며, “경기 침체로 부동산 거래까지 부진한지 오래됐다면서 부동산 장기불황에서 벗어나려면 민생경제를 활성화하고 미뤄온 동탄신도시 지역개발에 적극 나서야 한다고 제안했다.

 

조대현 예비후보는 이에 대해 동탄복합체육센터를 앞당겨 건립하고 동인선을 조기에 개통하면 숙원사업 해결과 지역경제 부흥의 일석이조 효과를 거둘 것이라며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부동산중개업 사무실 방문에는 조대현 예비후보 선거캠프의 이재수 고문이 동행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no=43303

 

조대현 예비후보(화성 을), 설 명절 전후 부동산중개업소 80곳 방문해 ‘현장의 소리’ 경청

조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화성 을)는 설 명절 연휴를 전후로 부동산중개업소 80곳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집중적으로 청취했다고 밝혔다.조대현 예비후보는 설 연휴 전 7~8일과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