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서철모 예비후보(화성 을), 18일 ‘기본사회 정책토론회’ 개최

산신각 2024. 2. 19. 13:25

서철모 국회의원 예비후보(화성 을)18출생기본소득과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동탄이라는 주제로 기본사회 실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토론회는 동탄지역 내 기본사회 의제를 토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지자 및 당원이 참석했다.

 

토론회에서 서철모 예비후보는 기본사회는 국가가 최소한의 삶이 아닌 일정 수준 이상의 기본적인 시민의 삶을 책임져야 한다는 개념으로 기본사회를 뒷받침할 3대 축으로 기본소득, 기본주거, 기본금융이 있다소외되는 국민 없이 누구에게나 충분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 것이 이번 총선의 시대정신이라고 밝혔다.

 

이어 서 예비후보는 국가가 사회 구성원에게 조건 없이 정기적으로 지급하는 기본소득, 소득과 자산에 상관없이 무주택자 누구나 안정적인 임대주택을 제공받는 기본주거, 모든 성인이 일정 한도 내에서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기본금융을 통해 모든 영역에서 기본적인 삶을 보장하는 기본사회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no=43347

 

서철모 예비후보(화성 을), 18일 ‘기본사회 정책토론회’ 개최

서철모 국회의원 예비후보(화성 을)가 18일 ‘출생기본소득과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동탄’이라는 주제로 기본사회 실현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토론회는 동탄지역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