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석범 예비후보, 반려동물 공공의료체계 구축 등 보건복지분야 공약 발표

산신각 2024. 2. 28. 13:34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약자, 다자녀 가구, 그리고 반려동물을 포함한 사회의 모든 구성원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복지 정책을 제시하며, 보건복지분야에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공약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모두 증진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급식바우처 지원의 확대와 모든 초등학생에게 생존수영을 가르치는 의무교육을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다자녀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가족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차량 주유비 지원도 넣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장애인과 노약자가 사회적 활동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 지원 차량인 부릉이를 도입해 교통약자의 이동권 확보하와 모든 어르신이 소득에 관계없이 원하는 활동이나 소일거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노년층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참여를 증진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공공의료체계를 구축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하며, “반려인구가 1500만명시대로 반려동물이 가족 구성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그에 상응하는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필요성을 강조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모든 시민과 사회 구성원이 포용되는 복지정책을 통해 우리 지역을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3&no=43449

 

진석범 예비후보, 반려동물 공공의료체계 구축 등 보건복지분야 공약 발표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약자, 다자녀 가구, 그리고 반려동물을 포함한 사회의 모든 구성원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복지 정책을 제시하며, 보건복지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