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화성시 율목초교,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 추진

산신각 2024. 6. 3. 10:06

화성시 율목초등학교(교장·전경희)531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행사를 추진했다.

 

율목초등학교는 경기도교육청의 흡연 예방 실천 학교로 금연교육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율목초교 문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2학년 흡연 예방 체험교육를 통해 흡연의 폐해를 간접 경험하고, 코스별로 준비된 교구 및 체험자료 흡연의 심각성과 위험성을 알려주는 기회를 제공했다.

 

골든 장학퀴즈 행사는 3교시 3~4학년, 4교시 5~6학년으로 나눠 모둠별, 개인별 퀴즈대회를 진행했다.

 

율목초등학교는 학생들이 퀴즈를 통해 금연의 중요성과 가치를 공유하며 학교 금연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고 있다.

 

전경희 교장은 흡연 문제의 가장 기본적인 해결책은 흡연을 시작하지 않도록 하는 일로 흡연을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율목초교 학생들이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교육활동을 제공해 건강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0&no=44598

 

화성시 율목초교, ‘담배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 추진

화성시 율목초등학교(교장·전경희)는 5월31일 ‘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만들기’ 행사를 추진했다.율목초등학교는 경기도교육청의 흡연 예방 실천 학교로 금연교육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