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대원1동 6개 단체 연합, 환경정화활동 ‘구슬땀’

산신각 2024. 6. 20. 15:09

오산시 대원1(동장·고영재)196개 단체 연합과 함께 관내 쓰레기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대원1동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환경 보호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체육회, 자연보호협의회 등 대원16개 단체 회원 약 70명이 참여했다.

 

대원1동을 권역별로 나눠 순찰하며 함부로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특히 길가에 무분별하게 자란 잡풀을 중점적으로 제거하는 데 힘썼다.

 

고영재 대원1동장은 내리쬐는 폭염 속에서도 환경정화 활동에 함께 구슬땀 흘리신 대원16개 단체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 주기적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살기좋은 대원1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한 한 단체 회원은 직접 내가 사는 동네를 깨끗하게 만드는 일에 참여하니 더욱 애착이 생긴다. 평소 눈여겨보지 않던 환경문제를 들여다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6&no=44867

 

오산시 대원1동 6개 단체 연합, 환경정화활동 ‘구슬땀’

오산시 대원1동(동장·고영재)은 19일 6개 단체 연합과 함께 관내 쓰레기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이번 활동은 대원1동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환경 보호 의식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