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은 화성의과학대학교에 감사패 전달

산신각 2024. 8. 8. 18:42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박정숙)은 화성의과학대학교(총장·김진영)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지난 7월 한 달간 이동복지관 운영을 지원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한 자리였다.

 

지난 6월 지역사회에서는 안타까운 화재사고가 발생했고, 복지관이 외국인 근로자 유족 대기실로 사용하게 되면서 복지관 운영이 중단됐었다.

 

이때 화성의과학대학교에서 복지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주면서 어르신들이 일상을 유지할 수 있었다.

 

김진영 총장은 지역사회가 어려울 때 작은 도움이나마 나눌 수 있어 다행이었다학교가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숙 관장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에 나오지 못한다는 것은 일상의 패턴이 무너지는 것인데, 학교에서 쾌히 공간을 내어주어 정서적 신체적 안정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복지관은 지난 81일부터 모든 프로그램을 정상 운영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69&no=45312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은 화성의과학대학교에 감사패 전달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박정숙)은 화성의과학대학교(총장·김진영)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지난 7월 한 달간 이동복지관 운영을 지원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