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화성시의회, 12일 의정자문위원회 위촉식 개최…시의원 7명과 민간위원 16명 4개 분과로 구성

산신각 2024. 9. 13. 10:40

화성시의회(의장·배정수)12일 의정활동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제9대 후반기 의정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을 맞아 배정수 의장을 비롯한 정흥범 부의장, 김영수 운영위원장,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 이계철 도시건설위원장이 신임 자문위원들을 환영했다.

 

의정자문위원회는 시의원 7명과 민간위원 16명으로 구성되며, 위원장으로 배정수 의장, 부위원장으로 정흥범 의원이 선출됐다.

 

분과위원장은 화성시의회 해당 상임위원장이 맡고, 민간위원으로 김승수 법무사, 김기환 변호사, 김계순 전 화성도시공사 본부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위촉됐다.

 

배정수 의장은 축사에서 의정자문위원회 위촉을 계기로 화성시의회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정책 결정과 의정활동을 하는 데 있어 의정자문위원회가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자문위원회는 기획·행정, 경제·환경, 문화·복지, 도시·건설 4개 분과로 나뉘어 의정활동에 관한 전문적인 조사와 연구, 각종 의안 자문 등 다양한 활동을 2년간 수행한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7&no=45603

 

화성시의회, 12일 의정자문위원회 위촉식 개최…시의원 7명과 민간위원 16명 4분과로 구성

화성시의회(의장·배정수)는 12일 의정활동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제9대 후반기 의정자문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날 위촉식을 맞아 배정수 의장을 비롯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