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오산시의회, 10월 의원간담회 개최

산신각 2024. 10. 11. 11:49

현안사업 공유 및 임시회 부의 안건(예정)에 대한 논의

 

오산시의회(의장·이상복)는 지난 10일 의회 제2회의실에서 의원 및 집행부 관련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주요사업과 현안들을 논의하기 위한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세교터미널 부지 매입(교통정책과) 지곶산업단지 조성계획에 대한 기반시설계획(지역경제과) 운암뜰 AI시티 도시개발사업(도시개발과) 동부대로(시도10호선) 연속화 및 확장공사(도로과) 오산시김포공항 시외버스 재정지원 협약(교통정책과) 43개의 중요안건에 대해 집행부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주요 현황과 계획을 청취한 후 향후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특히, 적자 노선으로 운행이 중단됐던 오산김포공항 노선의 운행 재개, 운암뜰 개발의 오산도시공사 지분확보 방안, 경부선 철도 횡단 도로 개설 등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 질의와 답변이 이뤄졌다.

 

이상복 의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연되고 있는 사업 및 새롭게 추진되는 사업 등에 대해 집행부와 소통하고 협의해 현안 사업이 적기에 마무리되어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시의회 제288회 임시회는 10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될 예정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7&no=45773

 

오산시의회, 10월 의원간담회 개최

오산시의회(의장·이상복)는 지난 10일 의회 제2회의실에서 의원 및 집행부 관련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주요사업과 현안들을 논의하기 위한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