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시 수현中 나눔실천뜨개질 동아리, 화성시니어클럽에 ‘목도리’ 전달

산신각 2024. 10. 15. 09:51

 

화성시 수현중학교(교장·허범성) 나눔실천뜨개질 동아리 학생 및 학부모는 14일 화성시니어클럽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뜬 목도리를 전달했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마을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학기 초부터 직접 목도리를 떠왔다.

 

동아리활동 지도교사(조하나·신주현) 또한 뜨개질을 처음 접한 학생들을 독려하며 함께 목도리를 완성했다.

 

수현중학교는 행사 당일, 화성시니어클럽 바리스타실에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목도리 기부식을 진행하는 한편 어르신들과 학생들이 봉담 지역의 삶과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함께 공유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직접 뜬 목도리를 드리고 나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졌다. 사람들이 기부를 하는 이유를 알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수현중학교는 2024년 경기도 연구학교로 지정되어 학생 인성 함양을 위한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 협력 모델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69&no=45801

 

화성시 수현中 나눔실천뜨개질 동아리, 화성시니어클럽에 ‘목도리’ 전달

화성시 수현중학교(교장·허범성) 나눔실천뜨개질 동아리 학생 및 학부모는 14일 화성시니어클럽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뜬 목도리를 전달했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마을에 따뜻한 마음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