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신장2동·중앙동 새마을부녀회, 4일 ‘어르신 목욕돌봄사업’ 실시

산신각 2024. 11. 6. 16:35

오산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회장·강선점)와 중앙동 새마을부녀회(회장·심옥자)가 지난 4일가 4어르신 목욕돌봄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는 신장2동에 거주하는 여성 어르신 20여 명을 대상으로 궐동 불한증막에서 목욕봉사를 진행하고 따뜻한 점심을 대접했으며, 중앙동 새마을부녀회는 하늘공원에서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목욕봉사를 실시한 뒤 점심 식사를 준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산시새마을부녀회 지원으로 더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목욕 서비스뿐만 아니라 겨울철을 대비해 방한 조끼와 양말도 함께 전달했다.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 강선점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심옥자 중앙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부녀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어르신들 목욕을 도와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지역의 어르신들을 세심히 살피는 중앙동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no=46032

 

오산시 신장2동·중앙동 새마을부녀회, 4일 ‘어르신 목욕돌봄사업’ 실시

오산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회장·강선점)와 중앙동 새마을부녀회(회장·심옥자)가 지난 4일가 4일 ‘어르신 목욕돌봄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는 신장2동에 거주하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