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화성시의회 명미정 의원, 스페셜올림픽코리아 봉사상 수상

산신각 2024. 12. 18. 19:40

화성시의회 명미정 의원(국민의힘·문화복지위원회 )18일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4 스페셜올림픽상 시상식에서 봉사상을 수상했다.

 

스페셜올림픽상은 발달장애인 스포츠 및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명미정 의원은 제9대 화성시의원으로 평소 장애인스포츠와 관련된 정책개선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이스포츠(전자스포츠)산업의 기반조성 및 저변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여가와 친목을 도모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

 

지난 91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이스포츠대회 개최를 통해 포용적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해 왔다.

 

현재 명의원은 화성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위원장, 문화복지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며 활발한 의정활동 통해 장애인스포츠와 문화복지정책의 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명미정 의원은 스페셜올림픽코리아 봉사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도 장애인들을 위한 e스포츠 종목을 연구 개발해 비장애인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어 갈 것이고,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7&no=46367

 

화성시의회 명미정 의원, 스페셜올림픽코리아 봉사상 수상

화성시의회 명미정 의원(국민의힘·문화복지위원회 )이 18일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24 스페셜올림픽상 시상식’에서 봉사상을 수상했다.스페셜올림픽상은 발달장애인 스포츠 및 문화예술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