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푸른봉사회, 홀몸어르신들에게 바지락칼국수 후원

산신각 2025. 1. 17. 12:13

오산시 푸른봉사회(회장·박현명)16일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한진)과 함께 홀몸어르신들에게 마음나눔, 따뜻한 동행바지락칼국수를 후원했다.

 

이날 푸른봉사회는 지역사회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의 사회적 고립을 줄이고 사회적 관계망 확대를 위해 엄마손바지락칼국수에서 식사 후원을 진행했다.

 

푸른봉사회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지원함으로써 단순한 물질적 나눔을 넘어 사회적 관계망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박현명 회장은 어르신들이 사회적 고립감을 덜고 지역사회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진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건강한 공동체 형성을 지원하는 푸른봉사회의 소중한 뜻을 잘 전달할 수 있었다귀한 시간을 내 적극적으로 준비해 주신 푸른봉사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8&item=174&no=46547

 

오산시 푸른봉사회, 홀몸어르신들에게 바지락칼국수 후원

오산시 푸른봉사회(회장·박현명)는 16일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한진)과 함께 홀몸어르신들에게 ‘마음나눔, 따뜻한 동행’ 바지락칼국수를 후원했다.이날 푸른봉사회는 지역사회내 홀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