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화성FC, 15일 반석아트홀에서 K리그2 ‘출정식’ 개최

산신각 2025. 2. 17. 09:36

화성FC(구단주·정명근)15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화성FC K리그2 출정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출정식에는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배정수 화성특례시의회의장, 국회의원, 경기도 및 화성시의원, 체육 관계자, 시민과 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화성FC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했다.

 

출정식에서는 화성FC 프로추진 경과보고 프로진출 유공자 공로패 전달 희망메시지 축구공 전달식 선수단 소개 및 유니폼 공개 출정기념 퍼포먼스 소년시대(화성FC 선수단) 장기자랑 오렌지샤이닝(화성FC 치어리더) 축하공연 경품추첨(차두리감독이 쏜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정명근 시장과 선수단 및 시민들이 축구머플러를 펼쳐들고 만세삼창한 출정기념 퍼포먼스는 K리그2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순간이었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출정사에서 화성FCK3리그 4회 우승 등 세미리그 최강자였으며, 시민과 함께, 시민의 힘으로 성장한 구단이다. 이제 K리그2 무대를 넘어 더 큰 도전을 향해 나아간다화성특례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구단이 되어 유소년 축구육성 및 지역사회공헌 등 진정한 시민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승리를 향한 선수들의 열정과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이 함께할 때 우리는 더욱 강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화성특례시는 화성FC가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구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올 시즌 화성FC는 차두리 감독을 필두로 도미닉 비니시우스(브라질), 박주영, 이지한 등 새로운 전력보강을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개막전은 오는 23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성남FC와의 원정경기로 첫 홈경기는 32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충남아산과 맞붙는다.

 

한편, 이날 출정식에서는 연간 회원권(시즌권), 홈 유니폼, 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추첨이 진행되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도 얻었다.

 

화성FC는 올 시즌 더욱 다양한 팬 이벤트와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0&item=&no=46776

 

화성FC, 15일 반석아트홀에서 K리그2 ‘출정식’ 개최

화성FC(구단주·정명근)가 15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화성FC K리그2 출정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출정식에는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배정수 화성특례시의회의장, 국회의원,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