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화성FC, ‘첫 K리그2’ 성남FC와 경기… 0:2 패배

산신각 2025. 2. 24. 11:38

화성FC(구단주·정명근)23일 성남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첫 경기에서 성남FC0:2로 석패했다.

 

차두리 감독이 이끄는 화성FC 선수단은 프로무대에 서는 긴장감 속에서도 끝까지 투혼을 발휘했으나 전·후반 치열한 공방전 끝에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다.

 

경기 전부터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 시의원 등이 현장을 찾아 선수단을 격려했으며, 1000여 명의 화성특례시 응원단이 대거 원정을 떠나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비록 결과는 패배로 마무리됐지만, 화성FC 선수들은 이번 경기를 통해 프로무대에서도 충분히 통할만 한 조직력과 투지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경기 이후 비록 첫 경기는 아쉽게 패했지만 화성FC가 보여준 열정과 투혼은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앞으로도 화성특례시는 구단을 지원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모범사례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FC는 오는 32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충남아산과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화성특례시는 성공적인 홈경기를 위해 응원 이벤트와 철저한 안전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많은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다시 한번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0&item=&no=46856

 

화성FC, ‘첫 K리그2’ 성남FC와 경기… 0:2 패배

화성FC(구단주·정명근)가 23일 성남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첫 경기에서 성남FC에 0:2로 석패했다. 차두리 감독이 이끄는 화성FC 선수단은 프로무대에 서는 긴장감 속에서도 끝까지 투혼을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