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오산시의회, 의정동우회와 간담회 진행

산신각 2025. 2. 25. 15:58

오산시의회(의장·이상복)25일 오산 갈곶동에서 전직 시의원들로 구성된 의정동우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상복 의장, 성길용 부의장 등 현직 시의원 6명과 임명재 오산시 의정동우회장, 장복실 사무국장 등 전직 시의

10여 명이 참석했다.

 

오산시의회는 의정동우회로부터 지역 현안과 의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명재 오산시 의정동우회장은 열린 자세로 의견을 공유하고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오산시의회에 감사드린다, “의정동우회는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상복 의장은 의정동우회 회원님들의 풍부한 식견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논의한 뜻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오산시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조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오산시의회는 앞으로 정기 간담회를 열어 전직 의원들과 활발히 교류하며, 시민 의견이 제도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7&no=46877

 

오산시의회, 의정동우회와 간담회 진행

오산시의회(의장·이상복)는 25일 오산 갈곶동에서 전직 시의원들로 구성된 의정동우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상복 의장, 성길용 부의장 등 현직 시의원 6명과 임명재 오산시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