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화성FC 홈 개막전 미디어데이’ 참석

산신각 2025. 2. 26. 17:43

정명근 화성특례시장(화성FC 구단주)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2025시즌 화성FC 홈 개막전 미디어데이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정 시장은 K리그2 진출을 기념하는 유니폼 전달식에 참여해 차두리 감독으로부터 화성시민을 상징하는 등번호 12번 유니폼을 전달받았다.

 

이어진 질의응답을 통해 정 시장은 프로진출의 의의와 목표 등을 직접 설명하며, 화성FC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정 시장은 화성FC가 창단 11년 만에 프로 리그에 진출하게 된 것은 화성시민과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K리그2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화성FC를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화성FC는 시민구단으로서 지역사회의 스포츠문화를 선도하고,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구단이 될 것이라며 홈경기가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가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미디어데이는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유니폼 전달식과 정 시장·차두리 감독의 인터뷰가 이어졌다.

 

2부에서는 주장 우제욱 선수와 부주장 도미닉 선수가 참석해 팀 전술과 운영 방향에 대한 질의응답을 이어갔다.

 

한편, 화성특례시는 오는 32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충남아산과 K리그2 무대에서의 첫 홈경기를 치르는 화성FC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화성FC2025시즌 K리그2에 새롭게 합류한 14번째 팀으로 2023K3리그 우승과 2024년 준우승을 차지하며 프로 리그 진출의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0&item=&no=46892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화성FC 홈 개막전 미디어데이’ 참석

정명근 화성특례시장(화성FC 구단주)이 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 기자회견실에서 열린 ‘2025시즌 화성FC 홈 개막전 미디어데이’에 참석했다.이날 행사에서 정 시장은 K리그2 진출을 기념하는 유니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