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화성FC, 홈 개막전에서 충남아산FC와 1:1 무승부

산신각 2025. 3. 3. 11:33

화성FC(구단주·정명근)K리그2 홈 개막전에서 충남아산FC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소중한 승점 1점을 얻었다.

 

경기 시작 전에는 농협 화성시지부(지부장·김창겸)와 켈미코리아(대표이사·권종철)가 화성FC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농협은 후원금 협약을 통해 구단 운영에 힘을 보태기로 했으며, 켈미코리아는 총 5억원 상당의 공식 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전반 연장 시간에 충남아산FC의 김정현이 선제골을 넣었지만 후반 화성FC 백승우가 동점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경기 막판까지 양 팀은 결승골을 위해 끊임없이 공격했지만 아쉽게도 추가 득점은 나오지 않은 채 경기가 종료됐다.

 

경기를 직관한 한 시민은 아쉬운 결과지만 선수들의 투지가 느껴졌다앞으로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거라 믿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비록 1승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선수들이 K리그2에서 충분히 경쟁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다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FC는 오는 38일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첫 승을 노린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0&item=&no=46927

 

화성FC, 홈 개막전에서 충남아산FC와 1:1 무승부

화성FC(구단주·정명근)가 K리그2 홈 개막전에서 충남아산FC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소중한 승점 1점을 얻었다. 경기 시작 전에는 농협 화성시지부(지부장·김창겸)와 켈미코리아(대표이사·권종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