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GS정보통신, 대원1동에 저소득층 아동 후원금(300만원) 기탁

산신각 2025. 3. 17. 12:21

오산시 대원1동행정복지센터(동장·고영재)는 지난 14GS정보통신(대표·진광덕)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GS정보통신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기여의 일환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들을 돕기 위해 이뤄졌다.

 

고영재 대원1동장은 “GS정보통신의 기부는 지역사회의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된다, “GS정보통신의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모습은 많은 기업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GS정보통신 진광덕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기부로 아동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GS정보통신은 이번 기탁 활동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방침이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6&no=47031

 

오산시 GS정보통신, 대원1동에 저소득층 아동 후원금(300만원) 기탁

오산시 대원1동행정복지센터(동장·고영재)는 지난 14일 GS정보통신(대표·진광덕)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GS정보통신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