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산시 여성후원회 김옥주 회장, 중앙동에 책상의자(50만원 상당) 기부

산신각 2025. 3. 17. 12:17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백경희)는 지난 14일 오산시 여성후원회 김옥주 회장이 50만원 상당의 책상용 의자 3개를 기부, 중앙동 해뜰나눔릴레이 제9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가구 아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나은 학습환경에 꿈을 향해 나아가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옥주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힘쓰는 저소득 가구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전과 배움의 희망을 전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백경희 중앙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옥주 회장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를 전한다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472&no=47030

 

오산시 여성후원회 김옥주 회장, 중앙동에 책상의자(50만원 상당) 기부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백경희)는 지난 14일 오산시 여성후원회 김옥주 회장이 50만원 상당의 책상용 의자 3개를 기부, 중앙동 ‘해뜰나눔릴레이 제9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