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성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선정

산신각 2025. 3. 18. 11:50

김 세트·화성FC 축구 경기 관람티켓·전통주 등

 

화성특례시(시장·정명근)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3곳을 신규업체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업체 및 답례품목은 경기수협 김가공센터의 김 세트재단법인 화성FC축구 경기 관람티켓()배혜정농업회사법인의 전통주등이다.

 

앞서 시는 지난달 12일부터 28일까지 기부자의 선택폭을 넓혀 더욱 만족스러운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 데 이어 지난 132025년 제1회 답례품선정위원회 심의를 통해 공급업체를 최종 확정했다.

 

선정된 업체는 추후 시와 계약을 체결한 후 고향사랑e음 시스템에 답례품을 등록하고 올해 12월까지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공급하게 된다.

 

시는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화성특례시민의 날 맞이 답례품 추가 증정 이벤트 기부 후기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을 운영해 기부 문화 정착과 시민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앞으로도 기부자들께 더욱 의미 있고 합리적인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화성특례시만의 특색 있는 답례품 개발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특례시는 지난해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액 경기도 내 2, 기부자 수 경기도 내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03&item=&no=47050

 

화성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선정

화성특례시(시장·정명근)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3곳을 신규업체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업체 및 답례품목은 ▲경기수협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