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오산시의회, 3개 단체와 ‘신년 간담회’ 개최

산신각 2024. 1. 12. 16:22

오산시의회(의장·성길용)는 지난 11일 오산상공회의소,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 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와 신년 간담회를 가졌다.

 

오산시의회에서는 성길용 의장을 비롯해 이상복·조미선·전예슬 의원이 참석했으며, 각 기관에서는 단체장과 임원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이날 진행된 오산상공회의소 간담회에서는 관내 자격증 검정시험장 개설 추진현황 기업 내 위반건축물 해결 방안 세교3지구 내 입주기업 대체부지 마련 애로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진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에서는 신규 개설 경로당 가전제품 구입비 지원 노인의 날 및 회장단 회의 비용 지원 등 노인복지와 관련해 의견을 나눴으며, 소상공인 연합회에서는 원동 상점가 문화관광형 육성 공모사업 주거단지 중심 공연행사를 상권 중심으로 장소 변경 건의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매니저 지원 사업 등에 대한 건의사항를 청취했다.

 

성길용 의장은 올해의 화두는 무엇보다 경제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현장에서 다양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신년간담회를 개최하게 됐다논의된 안건에 대해서는 시의원들과 상의하고 집행부와 협의해서 해결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7&no=43012

 

오산시의회, 3개 단체와 ‘신년 간담회’ 개최

오산시의회(의장·성길용)는 지난 11일 오산상공회의소,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 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와 신년 간담회를 가졌다.오산시의회에서는 성길용 의장을 비롯해 이상복·조미선·전예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