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석범 예비후보(화성 을),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산신각 2024. 2. 4. 16:53

진석범 예비후보(화성 을)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동탄에 위치한 진석범 선거사무소에서 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3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 박일규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조승문 전 킨텍스 부사장, 이해남·장철규 시의원, 김연환 화성병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의 주요 인사들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추미애 전 장관은 축사에서 진석범 후보를 이재명 대표와 오래된 인연으로 함께 복지를 실현하고 실천했던 인물로 민생전문가이며, 강한 민주당을 이끌어 갈 미래이자 현 정권과 싸울 줄 아는 사람이라고 평가했으며, 권칠승 국회의원(화성 병)과 이한주 후원회장은 온 마음을 다해 정책을 준비했고, 세상을 포용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라고 영상을 통해 축하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현 정부에 경제, 외교, 민생파탄의 책임을 물어야 한다. 이번 총선은 현 정권에 대한 명확한 심판의 자리며, 단지 현 정부에 대한 비판을 넘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우리 모두의 염원으로 민주당이 당원 중심의 민주정당으로 혁신되어야 하며, 동탄에서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당원 중심의 지역위원회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총선에 임하는 포부와 비전을 밝혔다.

 

대구에서 온 권리당원 A씨는 대구당 당원들의 부름에 한걸음에 달려와 준 진석범 예비후보의 부름에 기쁜 마음으로 참석했다. 같은 당원이라는 마음으로 당원들을 챙기는 진석범 예비후보가 진짜 정치인이다라며 축사를 했고, 동탄의 권리당원 B씨는 동탄에 진짜 일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정체되어 있는 지역현안을 해결해 줄 새로운 인물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3&no=43227

 

진석범 예비후보(화성 을),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진석범 예비후보(화성 을)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동탄에 위치한 진석범 선거사무소에서 4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3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 박일규 한국사회복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