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오산시립미술관, 찾아가는 전시회 ‘채움’展 두 번째 전시 5월3일∼23일까지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

산신각 2024. 5. 3. 17:11

오산시립미술관(대표이사이수영)이 일상 공간을 문화예술의 장으로 만들어 문화와 예술로 소통하고자 기획된찾아가는 전시회 채움두 번째 전시를 오는 53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

 

채움일정한 공간에 사람, 사물, 냄새 따위를 가득하게 하다의 사전적 의미로 일상 속 공간을 미술로 가득 채우고자 기획됐으며, 작품은 모두 오산시립미술관의 소장품으로 이뤄져 있다.

 

앞으로도 미술관에 방문하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초평동행정복지센터 등 다양한 장소에서 순회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수영 대표이사는 일상 속 장소에서 자연스럽게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미술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나아가 지역 문화예술의 나눔문화를 실천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7&item=54&no=44173

 

오산시립미술관, 찾아가는 전시회 ‘채움’展 두 번째 전시 5월3일∼23일까지 오산오색문화체육

오산시립미술관(대표이사∼이수영)이 일상 공간을 문화예술의 장으로 만들어 문화와 예술로 소통하고자 기획된찾아가는 전시회 ‘채움’展두 번째 전시를 오는 5월3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