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오산시 세마초교 3학년, 이안 작가 초청 ‘작가와의 만남’ 실시

산신각 2024. 11. 7. 10:53

오산시 세마초등학교는 지난 1030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안 작가를 초청한 가운데작가와의 만남프로그램을 진행했다.

 

3학년 학생들은 동시집 오리 돌멩이 오리를 함께 읽고 시 바꿔쓰기 시화 그리기 감각적 표현 찾기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졌다.

 

온 작품 읽기의 마무리 활동으로 이안 작가를 초청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동시 문학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높이는 시간도 가졌다.

 

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작가님과 만나서 영광이었고, 작가님이 시를 쓰게 된 이유와 시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으며, 또 다른 학생은 작가님께서 내가 한 질문에 직접 답변해 주셔서 좋았고, 작가님이 재미있는 분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세마초등학교는 학생들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고안하고 있으며,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학생들이 동시를 깊이 있게 이해하고 책을 즐겨 읽는 어린이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화성뉴스 - 오산시 세마학교 3학년, 이안 작가 초청 ‘작가와의 만남’실시 (hsnews.or.kr)

 

오산시 세마학교 3학년, 이안 작가 초청 ‘작가와의 만남’실시

오산시 세마초등학교는 지난 10월30일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안 작가를 초청한 가운데‘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3학년 학생들은 동시집 ‘오리 돌멩이 오리’를 함께 읽고 ▲

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