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성산업진흥원, ‘AI기술 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산신각 2025. 4. 7. 10:42

AI기술 사업화 자금 기업당 최대 3000만원 지원

 

화성산업진흥원(원장·전병선)이 오는 18일까지 ‘2025AI기술 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진흥원의 신규 사업으로 AI기술을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하는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개발, 시제품 제작 등 기술 사업화 비용(최대 3000만원)을 지원한다.

 

화성시에 본사, 공장, 기업부설연구소 중 하나 이상을 두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이 대상이며, 1차 서류심사 후 2차 발표 및 현장 심사를 거쳐 총 3개 회사를 선정할 계획으로 선정된 기업은 지원금 최대 3000만원 중 최소 10% 이상을 자부담해야 한다.

 

선정된 기업은 AI기술이 탑재된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며, 사업 완료 후 결과물이 공공 부문에 활용 가능하다면 화성시에서 직접 도입을 고려할 예정이다.

 

전병선 원장은 “AI기술을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화성시 중소기업들이 산업 간 융합 효과가 큰 AI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item=35&no=47222

 

화성산업진흥원, ‘AI기술 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화성산업진흥원(원장·전병선)이 오는 18일까지 ‘2025년 AI기술 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진흥원의 신규 사업으로 AI기술을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