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석범 예비후보(화성을), 젊은 도시 동탄 위한 주거 공약 발표

산신각 2024. 1. 29. 15:23

진석범 예비후보(화성 을, 더불어민주당)는 동탄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거 관련 공약을 발표했다.

 

이 공약은 젊은 도시 답게! 활기찬 동탄, 안전한 생활터전, 계속 살고 싶은 동탄을 슬로건으로 주거환경 개선 및 안전한 생활기반 조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공약을 살펴보면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후화된 아파트 엘리베이터의 교체를 위한 기금 확보 및 교체 비용 지원, 젊은 세대의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청년들의 기숙사비 지원 및 주택 마련을 위한 대출이자 지원 등 실생활과 밀착된 실질적인 공약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방범, 화재, 도난 등 안전을 위한 방범 CCTV를 설치하고, 장애인과 고령자들의 주거생활 안전 및 편의를 위한 주택 내 문턱 제거, 안전바 설치 등의 개보수 비용을 지원하는 맞춤형 안심 주거 공약 등 무엇보다도 시민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총선 저출생 공약과 맞물려 신혼부부 1억원 무이자 대출 및 자녀 출생 수에 따른 추가지원을 통해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고, 주택마련의 문제뿐만 아니라 저출생 문제의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이번 공약을 통해 동탄의 주거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모든 세대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동탄을 더욱 젊고 활기찬 도시로 변모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23&no=43163

 

진석범 예비후보(화성을), 젊은 도시 동탄 위한 주거 공약 발표

진석범 예비후보(화성 을, 더불어민주당)는 동탄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거 관련 공약을 발표했다. 이 공약은 ‘젊은 도시 답게! 활기찬 동탄, 안전한 생활터전, 계속 살고 싶

www.hs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