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오산원일中, 2024학년도 화성·오산시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 우승

산신각 2024. 6. 11. 10:46

오산원일중학교(교장·이윤경)는 지난 8일 화성 종합경기타운 야구장에서 실시한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에서 우승했다.

 

오산원일중학교는 학생들의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감소와 건강 체력 증진,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학교스포츠클럽 축제(티볼)에 참여했으며, 이를 계기로 학생들의 청소년 비만 및 학교폭력 예방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는 화성·오산시에서 총 8개 팀이 참가했으며,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오산원일중학교는 대회 전부터 학생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했으며, 경기에 참여한 학생들은 아침 및 방과 후 시간을 이용해 연습을 진행한 결과,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오산원일중학교 티볼부는 화성·오산시 대표로 경기도 대회에 참가하며 경기도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연습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학생들을 인솔한 장철원 교사는 이번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로 인해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하며 준비했던 과정이 좋은 결과를 나타냈고, 이에 대해 뜻있는 감동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http://www.hsnews.or.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468&item=&no=44703

 

오산원일中, 2024학년도 화성·오산시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 우승

오산원일중학교(교장·이윤경)는 지난 8일 화성 종합경기타운 야구장에서 실시한 학교스포츠클럽 티볼대회에서 우승했다.오산원일중학교는 학생들의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감소와 건강 체력

www.hsnews.or.kr